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TV방송] 나는솔로 16기 상철 영철 영수 광수 영식 영호 옥순 정숙 순자 영자 영숙 현숙 인스타 총정리

by Kang pd 2023. 9. 22.
반응형

나는솔로 16기 두번째 돌싱특집의 반응이 매우 뜨겁습니다. 특히 이번 16기 출연자의 경우 그 어느때보다 출연진 각자의 개성(?)이 강해서 지난주에는 프로그램 평균 시청률 7.4%, 최고 시청률 8.2%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한 상황.

나는 솔로 16기 방송 장면
나는 솔로 16기 방송 장면

 

오늘은 매 회차마다 명장면, 명대사가 끊이지 않고, 방송중 또는 방송종료 후 개인 SNS에 사과문 발표도 역시 끊이지 않고있는 나는 솔로 16기 출연진의 인스타 주소를 총정리해 보겠습니다. (저도 너무 팬입니다!!ㅎㅎ)

 

나는 SOLO 16기 출연진 SNS(인스타) 주소 총정리 (feat. 명장면 & 명대사)

 

부엌에 들어갈 수 있는 날은 1년 중 단 1일!
No Kitchen man
상철 인스타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인스타 연결됩니다.

상철 인스타
상철 인스타

 

말 잘해야되 지금~ 
영철 인스타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인스타 연결됩니다.

영철 인스타
영철 인스타

 

조급해하지 말고~
영수 인스타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인스타 연결됩니다.

영수 인스타
영수 인스타
테이프 깔까?
광수 인스타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인스타 연결됩니다.

광수 인스타
광수 인스타
널 좋아해! But, 혼자 선택은 불가능 해
영식 인스타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인스타 연결됩니다.

영식 인스타
영식 인스타
걸그룹 뺨치는 다리 
영호 인스타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인스타 연결됩니다.

영호 인스타
영호 인스타

 

나한테 사과를 해야지!
옥순 인스타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인스타 연결됩니다.

옥순 인스타
옥순 인스타
너도 있잖아~
정숙 인스타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인스타 연결됩니다.

정숙 인스타
정숙 인스타

 

어 맞는거 같애ㄷㄷ
순자 인스타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인스타 연결됩니다.

순자 인스타
옥순님이 영수님이래
영자 인스타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인스타 연결됩니다.

영자 인스타
영자 인스타

 

경각심을 가지세요
영숙 인스타
아래 이미지 클릭시 인스타 연결됩니다.

영숙 인스타
영숙 인스타

 

영호 영식 반반
현숙 인스타 (미공개)

현숙 인스타 (미공개)
현숙 인스타 (미공개)



 

이제 1~2회만 남은 나는 솔로 16기도 너무 기대되네요.

다들 즐거운 추석 명절 보내세요~^^

 

 

▼▼▼  함께 보면 좋은 글  ▼▼▼

 

 

[투어패스] 전국 지역별 가을여행 핫스팟 - 전국 가볼만한 곳 소개

이제 한결 선선해 진 날씨에 본격적으로 야외활동 하기 좋은 나들이 철이 다가온 것 같습니다. 저도 가족과 함께 가볼만 한 곳들이 있을까 싶어 여기 저기 부지런히 찾아보는 중인데요. 저와 비

tradingapt.tistory.com

 

 

[국내여행] 한국도로공사 선정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리스트 소개

본격적인 7말, 8초 여름 휴가철을 맞아 부산, 속초, 강릉, 남해 등으로 국내여행 계획하시는 분 많으시지요? 이러한 분들을 위해 한국도로공사가 공개한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맛집 리스트를 소

tradingapt.tistory.com

 

댓글